젊줌맠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까 이 해시쓰는사람 진짜 많넼ㅋㅋㅋㅋㅋ

근데 애들도 왜 남편이 다키웠을까? 이혼사유도 너였겠지 애들다내팽겨치고 어디바람나서 나갔다가 보험금에 눈이 돌았나봄? 드럽다진짜ㅋㅋ


정상 팬들아 도배로 신고하셈


아련..


좋은분이시네


약간 진짜 약간 비에이피 대현닮음


동장님 자리에 있을 자격이 있으신듯 진짜 말한마디가 다르고 어가 다르고 아가 다른건데 초기에 그냥 앞뒤 다 빼고 죄송합니다. 만 제대로 했어도 이렇게까지 안됐을건데 아무튼 그분도 이번에 느끼는게 있어서 최소 볼펜 톡톡이나 좀 고치면 좋겠네


노태현 진짜 그실력에 진짜 탈아더가답이다 너무아까운인재ㅜㅜ 썩히지말고 놔주던지 제대로밀어주던지 둘중하나만해라 아오ㅡㅡ 내최애 하태즈ㅜㅠㅠㅠ


천재짱짱맨뿡뿡


요즘 알바 뛰어도 180은 더 벌겠네...


글 읽다가 살의가 솟구쳤다 진심; 3개월 만난 것도 용하네 ㅋㅋ 글고 30 먹고 그런거 유치한 거 아닙니다. 따지면 글쓴이 남친도 28 처먹고 저따구로 살고 있고 말을 해도 못 알아처먹는데 ㅋㅋㅋ


판두 까글보다 칭찬글 많이 올라왔음 좋겠다 따숩다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