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상견례 장에서 신발이라니.. 이건 시작에 불과할 듯. 정말 너무 천박한 집구석이다..

타팬인데 유튜브에는 진짜 씹라이트(면서 아닌척)╋무개념들이 굉장히 많아서 그냥 걸러야함


남친은 쓰니부모님께 먼저 점수따러가라 쓰니네 큰집가서 설거지 한번만하면되~ 어려운거 아니잖아 쉽지? 밥 먹고나서 과일한번 깍고 하룻밤 자고 일어나 아침준비도 도와주면 씨바 여친님이 결혼해도 될거같다고 한번은 진지하게 생각하지않겠니?


울아빠 장남에 세상 호구가 따로 없는 사람인데 홀어머니인 자기 엄마가 하도 드세고 난리치니 연 끊고 나 대학 갈때까지 십여년을 그렇게 지냈음 ㅋ 엄마한테 하는거 보면 피 섞인 할머니라도 그렇게 분하고 화가났는데 ㅋ 십년 만에 할머니가 먼저 연락하시고 어찌저찌 풀었는데 사람이 너무 달라지심 ㅋ 지금은 정말 투닥투닥 정도들고 두분 사이 좋아보이심 ㅋ 다시 연락한지 이제 십년정도 흘렀는데 엄마가 허심탄회하게 마음이 많이 바뀌신것 같다고 솔직히 이야기 하니 다른거 없다고 하심. 몇번 죽을 고비 넘기시면서 모든게 다 내 욕심이구나 죽으면 끝인것을 느끼시고 본인은 욕심 그거 하나 딱 내려놓았다고 하심.


나도 어렸을땐 저런 오지랍들이 정말 내 걱정 해주는 말인줄ㅎㅎ 무시하고...그런 인간들 그만 만나요 꼬인 인간들 상대하다보면 진짜 피곤하더군요 근데 시엄마가 맥락도 없이 냉장고문이라도 열어본다면...꼬투리 잡으려는거 맞아요 나도 몰랐는데....당해보니 알겠더군요. 나중에 꼬투리 잡아요


우진이 데뷔못할수도 있어요 ㅠㅠㅠㅠ그러면 이거도 못보고.. 무진캠도 못보고...윙이랑 친목도 못보고.. 대휘랑 무시하는것도 안볼수있고... 예능캐 박우진 뽑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ㅎㄹㅎㄹㅎㄹ어디뜸


내가 딴건 모르겠는데 지코랑 설현이랑 사귄다는 소리 났을때 설현이 욕 오질나게 먹었던건 기억난다 페북만 봐도 지코가 아깝다고 한 덧글 넘쳐났던걸로 기억하는데^^!


짤파티 열렸다 우리 귀여운 윈윈 보세요


저희부모님도 할머니때문에 무지싸우셨어요 많은이야긴 여기다못하지만 이혼하네 마네 하셨어도 사랑하시니 이렇게사시다가 나이드시니 서로 안쓰럽고 불쌍타며 넘 잘지내십니다~무시하세요 그리고 저도 가만 안있었더니 힘든줄 조금은 알게되는거같아요~저도 나이먹어가며 다 용서하고 살지만 그당시엔 정말힘들었어요~힘내시고 꼭 행복하세요~~남에 눈에 피눈물나게 하는사람들 진짜 그렇게살지마셈~!!훈훈하게 살아도 한평생 짧은데~휴~시간이 약이예요 ~~힘냅시다 아자-!!


아니 뺼거면 조용히 빼던가. 왜 자꾸 쳐 물어봐. 살빼라고 하면 살빼라 했다고 난리, 괜찮다하면 살빼겠다는데 왜 괜찮냐고 난리. 어쩌라고. 시모도 어찌 들으면 기분나쁠 말이긴 한데. 저정도로 히스테릭 부릴만큼은 아님. 부인이 살 어쩌고 물어보면, 빼라고 해보세요. 그때보다 많이 쪄보인다고. 뭐라고 하나. 그리고 시모한테 시키세요. "며느라 결혼했어도 여자는 가꿔야 한다. 너 너무 살쪘다. 여자가 결혼했다고 자기 가꾸는데 소홀해서는 안된다. 살빼라." 하라고 하세요. 답답하네. 처: 나 살쪘지. 그때 몇 킬로 였는데 남: 그때도 통통했네. 처: 오빠 알잖아.그때 내가 통통했어? 처: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남: 안해도 돼. 지금도 괜찮아. 처: 왜 내가 뺀다는데! 어쩌라는겨??


다 화랴하게 생겼는데 가운데 최민기 그증에서도 진짜 화려하게 생겼다...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