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올린사람이왜 짬밥언급한사람 어떤 팬덤인지 안말해주는지 알겠당.... 그분이 ㅇㅅㅇ이니깐

딱 이 말이 맞네 외국은 너가 우리부모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너님은 우리부모님이 너 마음에 들어하셨음 좋겠다 전형적인 가부장 마인드 ...읽기만해도 숨막혀 여친이 왜 그쪽집에서 명절에 설거지를 함? 일손이 부족하면 니가하셈


우리동호 팬 더늘어나겠다 ㅎㅎㅎㅎ 팬톡에서 기다릴게욧


정말 배주현은 좋아하면 좋아할 수록 느끼는 거지만 얼굴도 탑이지만 성격이나 인성이 정말 된 사람이란게 느껴져서 더 좋아지는 거 같아 결론은 배주현 사랑한다고


나는 내가 특별한 사람일줄 알았는데 막상 커보고 다른 세상을 보게 되니 그저 난 평범하디 평범한 사람이였다는 것


와 이건 진짜 한국인으로서 괜히 뿌듯하다 축하해:D


워너원에 황민현있는거 뻔히 알면서도 저렇게 뻔뻔한짓하는거임 지금? 저 관계자도 좀 이상하네 저기다가 좋아요 누르는 애들도 이상하고


괜히 저출산국가겄냐..안낳는데는 다 이유가있음ㅋㅋ


하이라잇 10년차 인피니투 9년차 실화???????????잔심 개오래됐네


와이프가 순산했어도 애기7개월이면 일주일에 2.3일씩 술못마셔요.애기가 어릴땐 부부가 합심해서 애키워야지 와이프말데로 싸질러놓고 뭐하는거야 얼척이 없네


글쓴이 누구 팬인지 알거같다 ㅋ 팬코하는거를 팬덤이라고 하는 수준 ..


장문복이 궁금해서 보다가 박지훈 상큼 미소에 심장 너덜~근데 사실은 박지훈 아이컨텍이랑 장어잡는거 보고 완전 씹덕사


어디다숨겨놓고 집이나 몰래버리면되잖음 과자를줬는데 포장없이그냥 줘서 떨어뜨리거나 먼지가않고나 더러워지면 이해라도하지 근데그걸로인연끊자하는 오빠도 이해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