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진짜 워너원팬들 있냐 ㄴㅋㅋㅋㅋㅋㅋ 조카웃경 다 어그로 끄는 선동질하는 새끼들밖에 없어

근데 1억뷰 되기 직전인 11시 몇분부터 조회수가 누락돼서 더 늦어짐ㅠㅜㅜ원래 누락 없었다면 1월1일안에 할수 있었는뎈ㄱㄱㄱ


뭐눈엔 뭐만 보이는거지 난 처음 물집 생겼던게 밤새 시험공부하던 고딩때였는데 그뒤로 과하게 무리하거나 스트레스받아 면역력 떨어지면 입술옆에 물집 생겨서 아시클로버연고 챙겨둠.


당장 부모님께 알려요 - - 형부라는새끼가 어디감히 늙어빠진 처제 무시하는 행동이예요. 만만하다 이거지 지가뭔데 오케이하지도않은 소개팅을 그것도 늙은놈한테 하는데요


워후...


SM불쌍해 ㅠ


근데 이번 활동은 이미 녹음다했고 어쩔 수 없지만 다음에는 더 많지 않을까..?ㅜㅜ 와엠씨도 커뮤 반응 보고 그러면.. 분량 차이 좀 심한 것 같긴한데..


꼬북칩이 뭐지? 맛난가ㅋㅋ 광고 잘 봤어요 헬스를 끊어주세요


아니 근데 사과를 대체 어케해야함?? 그날 껴안으면서 사과했더니 내몸에 손대지마 하면서 님이 나갔다면서요. 1차 사과 장난스러워서 실패! 다음날 카톡으로 미안하고 약 잘챙겨먹으라고 또 2차 사과! 근데 사과에 대한 답장으로 대뜸 링크가 옴 가정교육 욕하는 댓글 가득함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황당함. 근데 이와중에 3차 사과 안하고 댓글에 기분나빠한다고 또 화냄!ㅋㅋㅋ그러고 집와서는 또 댓글 다 봤냐고 틀린말 없다고 또 꺼냄!ㅋㅋ 인격 수양 아주 잘된 사람 아니고서야 누구나 질릴듯


님이 너무하신거임 양배추 리필5번이라니...님이 장사하실 때 손님들에게 무한~~리필 해드리시길 꼭 그렇게 해보신 다음에 이런글 올리셔요


너한테 문제 있어서 임신 힘든건데 부인은 좀 화나겠니? 뭐 이딴놈이 다있어 공감능력 부족에 지 힘든거만 아는 이기적인... 한심하다 인성이 바닥


그놈의 옛날 사람 타령은 이제 그만할때 안됐나..끽해야60?됐으면 많을건데. 경로당 가면 꼬꼬마 나이. 그냥 그 아주매가 천박한거. 이제 시어머니들 조선시대 겪은것도 아니고 육이오 겪은것도 아니고 교육안받은것도 아님. 그냥 사상이 천박한거. 옛날 사람 타령할 나이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