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들 불공정하다고 단정지은적 없다해놓고 이글댓글들은 다 단정짓고있는데?한가지만 해주길..

새언니 수술할땐 저보고 간병시킬랬더라구요. 제가 2주동안 여행가 있어서 안했지만. 비단.. 며느리라 그런건 아니라구요.


진심 남친하고 그 애비도 둘다 제정신은 아님, 그집 애미는 왜 없는지 알아보셨나요? 이혼하거나 도망칠 확률이 높을거같은데?


본인 아들 결혼하는데 지 체면을 왜 세워 ㅋㅋㅋㅋㅋ


어른들은 남에 자식 귀한 줄 모르는 인성 덜 된 분들이라 생각하고 안 보면 그만인데 신랑이 문제네요 나 밖에 모르고 나 없인 못 사는 사람하고 살아도 종종 문제가 생기는데 저런 사람하고 살면 앞으로 더 한 일도 많을 것 같네요 잘 생각해보세요


조그만 동네라 그런걸로 욕하는 사람도 많나 보다 생각하면 되지 뭘 그렇게 도어락 가지고 염병들 떠나? ㅋㅋ 쓰니가 달기 싫어서 안다는게 아니라 달아봐야 지 손해니까 안다는건데 ㅋㅋ 에효 ㅄ들


문자투표많이합시다ㅠㅜㅜ


그 빵이 먹고 싶은게 아니라, 주변이나 sns에 자랑 할 거리가 필요 한거.


통화내용만 가지고 믿으라는 너네는 무슨 근거를 가지고 믿으라는거야?? 네이버 조작으로 유명한거 다 아는사실인데 니들 까는게 아니라 해명으로 가져온거치고는 신빙성이 정말 하나도없어


갭차이ㅠㅠ


아니. 니가 잘못한거야. 새언니랑 오빠 둘다 연락 해놨어야지. 오빠한테 했다고 땡이라고 생각하는거야? 새언니 연락처 모른다는것도 웃기지만 니 오빠한테 언니한테도 좀 연락 해놓으라고 하던가. 니 조카는 이오빠 아이이기도 하지만 새언니 아이이기도 해. 말하는거 보니 되게 버르장머리없다.


클쓰♥


걍 엑소가 자기본진보다 인사성이 위에 있는게 싫은거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