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쳤나진짜 일본원숭이샤끼들을 우리가 발전시키게 도와줬규만 아 일본졸라싫어

우리 애기한테 관심 가져줘서 고마웡 ^^


미친 현민아 ㅇ레알이야? 나 너 태권도 국가대표되는줄 알았어.. 난 뭐 어느쪽이던 좋긴하지만ㅠㅠㅠㅠㅠ 내가 너 프듀때 맨날 영업글쓰고그랬는데 만나게되면 글보여줘야지ㅠㅠㅠㅠ


이렇게 답답한적은 진짜 처음이다 화병 나겠다


진상우


아닠ㅋㅋㅋㅋ톡선에 많은건 나도 불편하긴한데 다끌고와서 까판여는것도 좀 아니지않냐 아까랑 달라서 개당황했네


요약해줌 태용 사기ㄴㄴ 거래마찰ㅇㅇ 태용이 잘못한건 상대방이 패드립했다고 자기 또한 패드립한거 그래서 사과도 거래마찰에대한것과 패드립한거에 대한 반성임 ㅇㅋ?


이런글 올려봤자 도움안될텐데 요즘같이 인터넷 발달된 시기에 좀만 털어도 너 신상 금방 털려요 이글 퍼지면 그지역에 부모가보고 우리애 학원 선생년이였네요 해버리면 넌 이제 소문나서 강사질도 못해먹는거다. 그냥 닥치고라도있음 중간이라도 가지 뭘 잘했다고 글 싸질르노 으휴 모질아~ 그런 인성가지고 사람 가르치지마. 강사하지말고 다른직업알아봐 하긴 다른직업일해도 내잘못도 남탓만 할텐데뭐.. 이 한심한 사회부적응자야!!!!


저때 방탄 이제 빛보려고 할 때 여러 팬덤들이 방탄 매장시키려 했잖아 근데 용케도 방탄은 이겨냈네 쉽게 안 무너질 듯


선불이라고해요


안녕하세요, SBS 비디오머그 팀 김나현 작가입니다. 사고 당시 상황에 대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number1o@naver.com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